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영국

추천) 런던 피자 맛집 모음 (FRANCO MANCA/PIZZA PILGRIM/HOMESLICE PIZZA/ICCO)

by pingku 2022. 8. 30.
반응형

런던 피자 맛집 모음 (FRANCO MANCA/PIZZA PILGRIM/HOMESLICE PIZZA/ICCO)

 

런던에서는 두꺼운 도우에 토핑이 가득 올라간 피자보다는 간단한 토핑에 도우가 쫄깃쫄깃한 화덕피자를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우리나라처럼 여럿이서 피자 한판을 시켜 나눠먹는 문화가 아닌, 1인 1피자가 기본인데요.
시키기 전엔 혼자 한판을 다 못 먹을 거 같지만, 먹다 보면 한판 뚝딱!
런던에서 피자가 먹고 싶다면 가볼 만한 맛집을 소개해보겠습니다.

 

Franco Manca 프랑코 망카

FRANCO MANCAFRANCO MANCA
FRANCO MANCA

사워도우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프랑코 망카입니다.
런던 시내에 매장이 많고, 대형 쇼핑몰에도 입점되어 있어서 지나가다 한 번쯤은 보게 되실 텐데요.
비싸지 않은 가격에 1인 1판 하기에 좋은 사이즈의 피자라 부담 없이 먹기 좋습니다.
양이 부족하다면 샐러드나 간단한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 종류는 8가지 정도에 비건, 글루텐 프리 옵션도 가능하고, 매장 내 보드에 그날의 스페셜 메뉴도 적혀있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Pizza Pilgrim 피자 필그림

PIZZA PILGRIMPIZZA PILGRIM
PIZZA PILGRIM

쫄깃쫄깃한 피자 도우가 매력적인 피자 필그림입니다.
이곳 역시 런던 곳곳에 지점이 있는 체인점입니다.
실제 이탈리아산 토마토, 치즈, 햄 등을 사용하기 때문에 진짜 이탈리아 피자를 맛보실 수 있는데요.
10여 가지의 피자 종류가 있고, 취향에 맞게 토핑을 골라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는 personalize 피자도 가능합니다.
westfield나 selfridges 지점에서만 판매하는 메뉴도 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Homeslice Pizza 홈슬라이스 피자

HOMESLICE PIZZAHOMESLICE PIZZA
HOMESLICE PIZZA

분위기 좋은 로컬 맛집 홈슬라이스 피자입니다.
런던에 메릴본 marylebone, 닐스야드 neal's yard, 쇼디치 shoreditch, 시티 city 네 개 지점이 있습니다.
피자 크기가 다른 곳에 비해 큰 편이라 한판을 나눠먹거나, 조각피자로 여러 개 시키는 게 보통입니다.
하지만 도우가 얇기 때문에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고, 조각 피자는 만들어둔 피자를 잘라 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니 한판으로 시키셔서 방금 구운 따뜻한 피자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사이드 메뉴는 없고 피자와 음료 메뉴만 있습니다.

 

ICCO 이코

ICCOICCO
ICCO

저렴한 가격의 피자 맛집 이코 피자입니다.
런던 goodge st, camden high st 두 군데에 매장이 있는데, goodge st 지점이 접근성이 좋습니다.
오래 앉아 천천히 먹기보다는 간단히 얼른 먹고 나가는 분위기라 매장에 사람이 가득 차 자리가 없더라도 회전율이 빠르니 잠시만 기다리시면 금방 자리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따로 사이드 메뉴는 없지만 피자 종류가 많아 선택지가 다양하고, 한판에 반반씩 메뉴 두 개를 시킬 수 있어서 혼자여도 두 가지 메뉴를 드실 수 있습니다.
피자에 칠리오일, 갈릭오일, 칠리 후레이크를 뿌려 드시면 새로운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듬뿍 뿌려서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