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영국

추천) 런던 호스텔 :: 제너레이터 Generator (킹스크로스역 근처/8인실/도미토리)

by pingku 2022. 10. 22.
반응형

런던 호스텔 :: 제너레이터 Generator

 

제너레이터 런던 Generator London

제너레이터 런던
제너레이터 런던

제너레이터는 유럽의 호스텔 체인점입니다. 유럽의 대도시인 파리, 바르셀로나, 로마, 베를린 등에 10개 이상의 지점이 있습니다. 런던 지점은 지하 1층, 지상 6층의 큰 규모로 오래된 경찰서였던 건물을 호스텔로 개조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리셉션에서부터 젊고 힙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위치는 킹스크로스 역과 러셀스퀘어 역 사이에 있어 다음 여행지로 이동하기 편하고 시내를 관광하기에도 좋습니다. 제너레이터 런던은 24시간 리셉션 운영으로 언제든지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체크인 시에는 여권이나 신분증이 필요하고, 카드키 대여 보증금을 내야 하니 현금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늦은 저녁시간에는 호스텔 문 앞을 지키는 가드에게 카드키를 보여준 후에 들어갈 수 있고, 외부인은 들어갈 수 없습니다. 

위치 : 37 Tavistock Place, Russel Square, London, WC1H 9SE
가까운 역 : 킹스크로스 , 러셀스퀘어
서비스 : 엘리베이터 있음, 세탁 가능(유료), 수건 대여 가능(유료), 짐 맡길 시 라커 이용(유료)

 

공용공간

공용 공간공용 공간
공용 공간

건물 1층에는 편하게 앉아서 여행 계획을 짜거나, 음식을 먹으며 쉴 수 있는 과 공용공간이 있습니다.

객실

복도
복도

지하 1층의 모습입니다. 층마다 공용으로 사용하는 화장실  샤워실이 있습니다. 샤워실은 한 칸씩 나뉘어 있고 샤워 커튼이 달려있습니다. 짐(갈아입을 옷, 수건 등)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없으니 짐이 물에 젖지 않도록 넣어 둘 비닐봉지를 준비하는 것이 좋고, 방에서 화장실 이동 시 신을 슬리퍼를 준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침대사물함

혼성 도미토리 8인실엔 2층 침대 4개와 문 앞에 간단하게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습니다. 캐리어는 침대 옆 빈 공간에 세워서 보관하면 되고, 공간이 좁아서 여러 명이 동시에 캐리어를 여는 것은 힘들기 때문에 한 명씩 돌아가면서 하거나 복도에 나와서 캐리어를 열어야 합니다. 각 이층 침대 아래에는 개인 서랍이 있는데 크기가 꽤 커서 세면도구나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은 캐리어에서 빼서 보관하기에 충분합니다. 여러 명이서 함께 쓰는 방이기 때문에 물건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 서랍은 꼭 자물쇠로 잠그고, 캐리어도 닫아 놓는 것이 좋습니다. 방마다 콘센트의 개수가 충분하진 않아서 불편할 수 있으나, 핸드폰이나 보조배터리는 침대 헤드 쪽에 있는 usb포트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는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지만 방의 위치에 따라 잘 안 터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조식

조식
조식

숙소에서 간단하게 조식을 먹으려면 체크인 때 미리 신청하면 됩니다. 가격은 £7.50이고, 매일 07:00 ~ 11:00 1층 식당에 빵, 햄, 치즈, 야채, 요거트, 시리얼 등이 뷔페식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식을 해 먹을 수 있는 시설이나,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예약

예약
예약

부킹닷컴, 호텔스닷컴이나 공식 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혼성 8인 도미토리실 8박에 약 250,000원(2018년 기준)입니다.

반응형

댓글